CROSS
기독교적 색채를 담은 뱀 무늬 패턴화 디자인.
뱀의 날카로움을 디자인하다.
뱀의 형상과 비늘, 무늬등에 영감을 받아 기독교 적인 색채가 짙도록 십자가를 만들어 디자인을 마무리지었다.
Death
죽음은 언제나 우리의 주변에 있다.
아직 의학 기술이 발전하지 않았을 과거에는 당연히 가까울 수밖에 없다.
중세의 흑사병을 모티브하여 판타지스러운 역병의사 일러스트를 제작했다.
Nicotine
쾌락은 독이다. 마약은 극독이다. 현대인들은 너무 과한 쾌락에 중독되어 있다. 마치 흡연자들이 담배를 찾아 헤매는 것과 비슷한 모습이다.
현대인의 과다복용을 비꼬는 일러스트를 타투 도안처럼 제작했다.
Cobain
앞선 커트 코베인의 또 다른 일러스트.
시대를 풍미했던 90년대의 아이콘 커트 코베인은 우울하면서도 미쳐있던 세기말을 대변하는
'ROCK STAR'였다.
Tokyo
군대에서 그렸던 일본 풍경 일러스트.
처절하기 짝이 없던 일병 생활에서 간신히 짬을 내 그려냈던 울분과 억울함, 비통함과 슬픔, 위로가 담긴 그림이다.
Tank
에레히 마리아 레마르크의 반전소설이자 다양한 영상 매체로도 만들어진 '서부전선 이상 없다'를 보고 영감을 받아 세계 1차 대전의 전차 일러스트를 제작하였다.
Knight
중세풍의 기사를 디자인했다.
어릴 때 부터 좋아했던 판타지 소설과, 만화, 다양한 영상 매체들을 도대로 디자인 되었으며 가장 영향을 많이 미친 건 '프롬소프트'사의 '다크소울' 시리즈다.
Kurt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밴드였던 'Nirvana'의 전설적인 보컬리스트이자 기타리스트인 커트 코베인의 모습이다.
비참한 말년과 대조되는 화려한 전성기, 그럼에도 그가 공허해 보이는 것은 왜일까.
灰の方
'프롬소프트'사의 역작 '다크소울3'의 주인공 '재의 귀인'이다. 군대 전역 후 반년을 잃어버리게 만든 장본인이자 인생 게임의 주인공에게 이 그림을 바친다.
Benz
2018년도에 그렸던 하이퍼리얼리즘 그림.
한 때 자동차에 빠졌던 시절 그려낸 작품이라 그 시절의 향수를 느끼게 만든다.